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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노마드/아마존

아마존 Amazon FBA로 한달 일억벌기

by 로직을 알고 남준다 2023. 7.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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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온라인 판매를 위해 Amazon FBA 활용

FBA(Fulfillment by Amazon) 는 타사 판매자가 주문 이행 및 배송 서비스를 자동화할 수 있는 수단으로 Amazon 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단순한 개념입니다. 판매자는 판매하고 아마존은 배송합니다.

FBA는 많은 사람들이 아마존 마켓플레이스 및 기타 채널에서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 틈새 시장 을 찾을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

아마존이 제3자 판매자와 협력한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전체 범위를 알지 못합니다. 타사 판매자 제품은 아마존 매장에서 판매되는 전체 상품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아마존 판매자의 73%가 FBA를 활용합니다.

어디서 어떻게 판매하는지 알면 누구나 Amazon에서 물건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FBA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아마존 셀러 계정에 등록한 사람은 누구나 반품 및 환불을 포함한 모든 배송은 물론 아마존 창고의 제품 보관, 피킹 및 포장 등을 아마존에서 처리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는 자신의 제품을 Amazon으로 보내면 Amazon에서 모든 것을 보관하고 들어오는 주문을 처리합니다. 판매를 처리하고 Amazon에 제품 재고가 있는지 확인하기만 하면 나머지는 자동으로 완료됩니다.

고객이 쇼핑하는 방식에 따라 더 많이 판매하세요.

BigCommerce에서 BOPIS(Buy Online, Pick Up In Store) 기능을 잠금 해제하면 오프라인 매장과 전자상거래를 원활하게 결합할 수 있습니다.

Amazon FBA 비용은 얼마입니까?

모든 사람들이 항상 뛰어들고 싶어하는 부분은 바로 비용입니다. 돈이 들겠지만 작은 재산일 필요는 없습니다.

Amazon FBA를 결정할 때 다음 비용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험물 대 비위험물품.

Amazon FBA에서 판매하기 전에 판매하는 품목이 위험하거나 위험하지 않은 상품으로 분류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위험 또는 유해 물질 제품은 독성 또는 인화성 부품을 포함할 수 있는 제품을 말합니다. 금지된 폭발물 및 무기 이외의 몇 가지 예에는 배터리로 작동되는 리튬 제품, 무해한 화학 물질 또는 자성 물질이 포함된 품목이 포함됩니다.

판매하는 상품이 위험물로 판단되면 주문 처리 비용에서 보관 수수료에 이르기까지 상품과 비위험 품목 간의 가격 차이가 상당할 것입니다.

이행 수수료.

주문 처리 수수료 에는 피킹 및 포장 주문, 배송 및 취급, 고객 서비스 및 제품 반품이 포함됩니다. 수수료는 제품의 무게와 치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FBA 주문 처리 수수료에는 비의류 및 의류의 두 가지 기본 범주가 있으며 일치하는 가격 차이가 있습니다.

  • 비의류: 제품의 크기와 최대 요율에 따라 주문 처리 비용은 소형 표준 품목의 경우 품목당 $3.07에서 특대형 품목의 경우 제품당 $161.11입니다.
  • 의류: 의류 제품의 경우 가격은 항목당 $3.43에서 $161.11까지 매우 유사합니다.

재고 보관 수수료.

아마존은 아마존 주문 처리 센터에서 재고가 차지하는 공간의 일일 평균 부피를 기준으로 월별 재고 보관 수수료를 청구합니다.

     표준 크기      특대
1월~9월      세제곱피트당 $0.75      세제곱피트당 $0.48
10월~12월      세제곱피트당 $2.40      입방 피트당 $1.20.

 

장기 보관 수수료.

재고가 1년 이상 주문 처리 센터에 보관된 경우 매달 장기 보관 수수료가 청구되기 시작합니다.

이 수수료에는 세제곱피트당 $6.90 또는 단위당 $0.15 중 더 큰 금액이 포함됩니다.

인벤토리 상태 보고서.

재고 상태 보고서는 FBA 및 기타 셀러에게 재고, 경쟁력 있는 가격 범위 및 추가 중요 세부 정보에 대한 포괄적인 분석을 제공하는 아마존 생성 보고서입니다.

상태 보고서는 FBA 셀러가 재고 성능 지수(IPI) 점수를 통해 재고를 최적화하고 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아마존 FBA 프로

전체 목록은 아니지만 Amazon FBA 프로그램에서 눈에 띄는 몇 가지 주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물류 지원 및 확장성.

FBA를 사용하면 Amazon이 모든 작업을 대신 처리합니다. FBA를 통해 타사 아마존 셀러는 집이나 사무실에서 물류를 처리하는 대신 포장, 배송 및 고객 서비스 프로세스를 아마존 주문 처리 네트워크에 위임할 수 있습니다.

적은 비용으로 어깨에서 엄청난 무게를 덜어줍니다.

Amazon Prime의 모든 혜택을 누리십시오.

FBA의 상품은 자동으로 프라임 회원 배지를 받고 고객에게 프라임 무료 배송 및 배송 시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프리미엄 배송료를 지불하거나 청구할 필요가 없습니다.

구매 상자에서 승리하십시오.

Amazon Buy Box는 "장바구니에 추가" 또는 "지금 구매"라고 표시된 제품 목록의 오른쪽에 있는 상자를 나타냅니다. 특히 아마존 판매의 80% 이상이 이를 통해 발생하기 때문에 판매자의 경우 아마존 고객이 해당 상자를 클릭하도록 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

FBA를 통해 판매자는 바이 박스(Buy Box) 및 이와 관련된 모든 혜택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배송료 할인.

글로벌 주문 처리 거물인 아마존과 협력하고 있기 때문에 FBA 플랫폼을 통한 배송 비용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Amazon FBA 수수료를 지불하더라도 배송비 절감을 고려할 때 생각보다 낮을 수 있으며 자체 배송 계획 및 주문 처리를 사내에서 관리하는 것보다 여전히 저렴할 수 있습니다.

연중무휴 고객 지원.

아마존은 FBA 셀러를 위해 연중무휴 자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또한 FBA 플랫폼을 사용하여 고객 서비스 요구 사항을 관리하고 모든 서비스를 하나의 플랫폼을 통해 라우팅하여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저장 공간.

FBA가 없다면 현실적으로 얼마나 많은 재고를 보관할 수 있습니까? 창고나 임대 수단이 있습니까? 그 규모로 재고를 이동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까?

Fulfillment by Amazon 프로그램이 이기는 곳입니다. Amazon은 많은 상품을 보관할 수 있는 창고가 전국에 있기 때문에 비용을 지불하면 Amazon 판매자는 무제한 저장 공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다중 채널 이행.

FBA를 사용하면 Amazon 플랫폼을 통해 대상 고객에게 판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다중 채널 주문 처리 솔루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Amazon Multi-Channel Fulfillment(MCF)를 사용하면 BigCommerce 및 eBay와 같은 다양한 플랫폼 및 채널에서 FBA 제품을 판매하는 동시에 Amazon에서 제품을 주문 처리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FBA 단점

똑같은 사람은 없기 때문에 FBA 서비스가 귀하의 요구에 적합한 솔루션이 아닐 수 있는 잠재적인 이유를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FBA는 참으로 편리한 서비스이지만 비용이 듭니다. 그것은 일부 사람들이 아직 쓸 수 없는 돈입니다.

또한 이 서비스는 수수료 계산 방식 때문에 저가 품목에는 적합하지 않으므로 등록하는 상품에 대해 선택적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 유익한 움직임.

지속적인 재고 관리가 필요합니다.

아마존에는 FBA를 통해 주문 처리되기 위해 창고로 들어오는 상품에 대한 요구 사항 목록이 있습니다.

FBA 재고 보관 지침에 따라 적절한 라벨 부착 및 배송을 제공하고 포장 방법을 포함하여 제품을 아마존으로 보내기 전에 적절하게 준비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제한된 브랜딩.

아마존은 주문 처리 센터에서 상품을 포장하고 배송하기 때문에 브랜딩 기회가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아마존 주문 처리 센터를 사용하는 경우 사용하는 배송 상자는 항상 로고와 브랜딩으로 덮여 있습니다. 내부에서 제품 포장을 제어할 수 있더라도 고객이 가장 먼저 보게 되는 것은 패키지가 Amazon에서 온 것이라는 점입니다.

혼합.

Amazon은 다양한 타사 판매자의 동일한 제조업체 ID로 제품을 혼합합니다. 본질적으로 그들은 제품처럼 함께 모이고 있습니다.

Commingling은 Amazon의 주문 처리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Amazon에게는 이점이지만 판매자에게는 제품이 덜 전문적인 판매자의 저품질 품목과 혼합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수익.

많은 경우 반품 횟수나 빈도가 증가한 판매자가 있었습니다. 이는 부분적으로 Amazon의 개방형 반품 정책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제 Amazon에서 처리를 처리합니다. 예전에는 반품을 다시 배송받았지만(귀하가 반품을 준비한 다음 귀하에게 전달해야 함) Amazon은 이제 반품이 귀하의 시설로 직접 반송되도록 허용합니다.

Amazon FBA를 사용해야 합니까?

모든 정보를 검토한 후 Amazon FBA가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합한지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분명히 말하면 Amazon은 판매하려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계없이 경쟁이 치열한 시장입니다. 그러나 미래 지향적인 기업가, 특히 이제 막 시작하는 기업가에게는 현재의 기회를 놓치기 어렵습니다.

소규모 또는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의 경우 이미 확립된 주문 처리 프로그램 및 인프라와 Amazon Seller Central과 같은 리소스를 활용하면 가장 어려운 프로세스 절반을 결국 가치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Amazon FBA와 판매자 주문 처리 프라임

귀중한 Prime 고객 기반을 활용하고 싶지만 FBA 프로그램 수수료를 지불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제품을 판매, 주문 처리 및 찾을 수 있는 SFP(Seller-Fulfilled Prime) 계정을 생성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그리고 주문.

FBA는 상대적으로 미미할 수 있는 보관 및 주문 처리에 대한 수수료를 청구하지만 셀러 주문 처리 프라임은 귀하가 모든 배송 비용을 지불하도록 하여 귀하의 이익 마진을 잠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비용은 일반적으로 고정되어 있으며 변동하지 않습니다.

재고 보관 및 제어도 손에 달려 있습니다. FBA를 사용하면 물건을 Amazon으로 보내고 나머지는 아마존에서 처리합니다. SFP를 사용하면 재고를 관리하고, 보관할 장소를 찾고, 보관 비용 등을 지불해야 합니다. 이행 물류는 모두 귀하의 요청에 따르며 누구에게나 어려울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SFP는 더 많은 작업이 될 가능성이 높으므로 소규모 브랜드와 신규 셀러는 FBA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더 나은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저렴한 품목, Amazon에서 높은 보관 수수료가 부과되는 대형 품목 또는 성숙한 주문 처리 프로세스가 있는 경우 SFP는 비용을 낮추면서 프라임 배지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FBA 판매를 극대화하는 방법

처음부터 FBA 판매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귀중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사용하여 수익을 늘리고 성장을 간소화하려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팁과 전술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온라인 분석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온라인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아마존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고 인기 있는 아이템을 제품 조사 하고 판매하기에 가장 좋은 제품 카테고리를 결정하십시오.

베스트 셀러가 상위권에 오르는 데에는 이유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이 하는 일을 보고 메모를 하세요.

제품 선택에 대해 현명하십시오.

판매 순위뿐만 아니라 교환으로 얻는 것에 대해서도 생각하십시오.

상위 Amazon 제품은 경쟁력이 있지만 빠르게 판매되고 재고가 계속 이동합니다. 순위가 낮은 제품은 재고 정체 및 장기 수수료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쟁이 적기 때문에 최고의 판매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가능할 때 항목을 묶으십시오.

아마존 판매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 중 하나는 소수의 리뷰이거나 가격 차이가 몇 달러일 수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식별할 수 없는 수십 개의 거의 동일한 목록과 경쟁하는 것입니다.

판매자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비용 대비 더 많은 것을 제공하는 번들 아마존 목록을 생성하여 눈에 띌 수 있습니다.

당신의 브랜드를 구축하십시오.

판매자는 시간을 들여 브랜드를 단계별로 만들고 성공을 창출하고 대상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위치에 배치해야 합니다. 구매 상자에 있는 것만이 아닙니다. 이는 고품질 제품을 판매하고 평판이 좋은 제조업체 또는 유통업체로부터 제품을 소싱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메트릭이 바이 박스에 적합하고 판매 기회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좋은 리뷰도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고객에게 신속하게 대응합니다.

아마존에서 판매자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자극을 받았을 때 판매자가 얼마나 잘 대응하고 관여하는지입니다.

사용자가 질문이 있는 경우 신속하고 정중하게 답변하여 필요할 때 모두에게 알려주십시오.

Amazon FBA 올바른 방법 사용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Fulfillment by Amazon은 올바르게 통합하고 올바르게 사용하는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다음을 포함하여 따라야 하는 몇 가지 모범 사례와 전반적인 주제가 있습니다.

작게 시작하십시오.

모든 것을 팔 필요는 없고, 그래서도 안 됩니다.

Amazon FBA는 보관 및 보관에 비용이 든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무엇이 팔릴지 알 때까지 몇 가지 항목을 시도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른 제품으로 작업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잘 정리된 아이템을 선택하고 FBA를 통해 리스팅하면 막 시작할 때 모범 사례를 조금 더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제품을 선택할 때 현명하십시오.

위에서 언급했듯이 제품 선택에 매우 신중해야 합니다. 무언가가 팔릴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해서 팔릴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시장은 아마존에서 경쟁이 치열하며 정체된 재고를 피하기 위해 가장 수익성이 높은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러면 가장 많이 팔리는 품목이 아니더라도 제품이 돋보일 수 있습니다.

옴니채널 커머스

BigCommerce는 150개가 넘는 마켓플레이스, 소셜 채널 및 검색 엔진과 통합되어 어디에서나 더 많이 판매할 수 있습니다.

최후의 말

Amazon FBA의 힘을 활용하면 온라인 비즈니스 판매에서 훨씬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지만 올바르게 수행하고 수익성 있는 제품이 있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같은 이유로 두 사람이 같은 결정을 내리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여기에 제시된 정보를 사용하면 FBA, SFP 또는 기타 수단을 통해 아마존에서 판매하기 위한 올바른 경로를 더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Fulfillment by Amazon 프로그램은 판매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깔끔하고 작은 패키지로 모든 것 중 최고를 제공하고 신규 판매자와 숙련된 판매자에게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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