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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필수 키워드 찾기 (Autocomplete)

by 로직을 알고 남준다 2023. 7.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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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7.19 - [디지털 노마드/아마존] - 아마존 Amazon FBA로 한달 일억벌기

Amazon용 키워드 도구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온라인 쇼핑에 Amazon을 사용하여 원하는 제품을 찾고 구매합니다. 귀하가 아마존 판매자라면 궁금한 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대답은 - 키워드 도구입니다.

키워드 도구는 Amazon 자동 완성(또는 검색 제안 기능)을 사용하여 Amazon 리스팅 키워드 최적화 또는 기타 목적에 사용할 수 있는 많은 관련 키워드를 생성합니다. 귀하가 Amazon 제휴사 이든 Amazon FBA 판매자이든 키워드 도구를 사용하면 구매자가 귀하의 상품을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키워드 도구는 완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료 버전의 Keyword Tool - Keyword Tool Pro는 무료 버전에 비해 평균 2배 더 많은 Amazon 키워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키워드 조사 프로세스를 훨씬 쉽고 빠르게 만들어주는 다른 많은 유용한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Keyword Tool Pro 구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

 
Amazon용 키워드 도구
 
 

아마존에 키워드 도구를 사용하는 이유

아마존은 매일 거의 2억 명이 방문하는 세계 최대의 온라인 쇼핑 시장입니다. 1억 명 이상의 Amazon Prime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7년에 미화 1,70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이것이 바로 이 전자 상거래 거대 기업이 Amazon FBA 판매자 및 Amazon 계열사에게 금광인 이유입니다.

수백만 명의 아마존 방문자 중 소수의 관심만 끌 수 있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까? 쉽지는 않지만 확실히 가능합니다. 아마존은 판매자에게 좋은 곳이지만 경쟁이 치열합니다. 좋은 제품을 판매하는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홍보를 시작해야 합니다.

판매 기회를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마존에서 제품을 쉽게 검색하고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관련 키워드를 사용하고 Amazon 리스팅을 잘 최적화해야 합니다. Amazon 제품이 잘 최적화되면 더 많은 쇼핑객이 Amazon 페이지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많은 판매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증가시킵니다.

Amazon용 키워드 도구를 사용하면 이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판매하는 제품과 관련된 키워드를 입력하기만 하면 키워드 도구가 수백 개의 Amazon 검색어를 제공 하고 사람들이 해당 항목을 얼마나 자주 검색하는지 보여줍니다.

키워드 도구는 Amazon 최적화를 위한 키워드를 어떻게 생성합니까?

키워드 도구는 Amazon 검색 제안 기능을 사용하여 관련성 있는 롱테일 키워드를 생성하도록 도와줍니다. Amazon 검색 상자에 입력을 시작하면 검색 제안이 표시되기 시작합니다. Amazon은 정교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입력한 키워드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예측합니다.

Keyword Tool은 이 Amazon 기능을 사용하여 몇 초 만에 Amazon 키워드 최적화를 위한 수백 개의 롱테일 키워드를 생성합니다. 키워드 도구는 지정한 시드 키워드를 Amazon 검색 상자에 넣고 다른 문자와 숫자를 추가합니다.

그런 다음 키워드 도구는 Amazon에서 생성한 모든 키워드 제안을 가져와 간단하고 우아한 방식으로 제시합니다. 모든 프로세스는 백그라운드에서 발생하며 몇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키워드 도구를 사용하여 Amazon 키워드 연구를 수행하는 방법

키워드 도구는 전 세계 여러 아마존 웹사이트에서 가져온 키워드를 제공합니다. 키워드 검색을 수행하기 전에 관심 있는 Amazon 지역 웹사이트를 선택하고 사용하려는 언어를 선택해야 합니다.

키워드 도구는 다양한 언어로 된 문자 및 숫자 세트를 제공합니다. 이 도구는 선택한 언어에 해당하는 일련의 기호를 사용하여 키워드 제안을 생성합니다.

검색을 시작하려면 Amazon 키워드를 생성하는 데 사용할 시드 키워드를 제공해야 합니다. 입력을 클릭하면 몇 초 안에 Amazon에서 가져온 수백 개의 롱테일 키워드를 볼 수 있습니다. 생성된 키워드를 쉽게 복사하여 원하는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mazon 키워드를 선택하는 방법

키워드 도구는 Amazon 자동 완성에서 가져온 것과 정확히 동일한 순서로 Amazon 키워드를 표시합니다. 일반적으로 Amazon은 덜 인기 있는 키워드 위에 더 관련성이 높고 인기 있는 키워드를 배치합니다. 그러나 Keyword Tool Pro는 더 나아가 생성된 키워드에 대한 예상 검색량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귀하의 요구 사항에 따라 다소 인기 있는 키워드 제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Amazon은 키워드 검색량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키워드 도구가 Amazon 키워드의 예상 검색량을 제시하여 상대적인 인기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유입니다.

 
 

Amazon 키워드를 사용하고 제품 페이지를 더 많이 방문하는 방법

경쟁은 아마존에서 치열합니다. 상점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하고 수천 명의 경쟁사와 경쟁하는 것은 종종 힘든 작업입니다. 아마존에서 대규모 매장을 운영하고 지출할 마케팅 예산이 더 많은 셀러는 아마존 광고를 통해 브랜드와 상품을 쉽게 홍보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Amazon FBA를 하는 스타트업이거나 1인 기업가라면 마케팅에 많은 돈을 쓰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대신 제품 목록에 대한 유기적 클릭을 얻으려면 똑똑하고 Amazon 상점을 최적화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키워드 도구를 사용하여 제품과 관련된 Amazon 키워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검색량이 많은 Amazon 검색어 목록을 받으면 적절한 섹션에 삽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를 포함하는 가장 중요한 위치는 Amazon 제품 및 카테고리 섹션입니다. Amazon 알고리즘에 최적화되어 있으면서도 인간 독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관련 Amazon 키워드로 상점을 최적화한 후에는 그 어느 때보다 Amazon 상점을 무료로 유기적으로 방문하는 것을 편안하게 지켜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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