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일회성 자동차와 달리 Chiron Profilée는 여러 가지 예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이것은 2020년 초에 출시된 하드코어 트랙 중심의 Chiron Pur Sport의 길들여지고 더 우아한 버전을 찾는 Bugatti 고객에 대한 응답으로 개발되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Chiron에 대한 예상보다 높은 수요는 Chiron Profilée가 시장에 출시되기 전에 이미 하이퍼카를 위한 500개의 빌드 슬롯이 모두 설명되었음을 의미했습니다.
판매된 Chiron Profilée는 실제로 유럽의 공공 도로에서 운전할 수 있도록 합법화된 사전 생산 장치입니다.생산 전 단위로 Chiron의 500개 단위 빌드 실행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자동차 고유의 작은 덕테일 스포일러는 수정된 전면 립 스포일러와 함께 Profilée에 충분한 다운포스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Chiron Pur Sport에는 6피트 너비의 거대한 리어 윙이 있습니다).차의 이름은 리어 스포일러에서 유래되었습니다.이것은 Jean Bugatti의 첫 작품 중 하나인 Type 46에 대한 찬사입니다. Type 46은 Superprofilée라는 별명이 붙었고 꼬리에 자체 플릭이 있는 후면 섹션이 특징입니다.
동력은 친숙한 쿼드 터보 8.0리터 W-16에서 나오며, 여기에서 Pur Sport와 동일한 1,480마력을 제공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Profilée가 2.3초 만에 0-62mph, 5.5초 만에 0-124mph에서 가속하고 Pur Sport보다 빠른 236mph의 최고 속도까지 가속하도록 도와줍니다.최고 속도는 217mph입니다.